The Fact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 That No One Is Suggesting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현금화 루트는 특정 마켓 또는 쇼핑몰의 상품이 될 수도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어플 및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구글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서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 되지않게 요금 납부를 성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하는 현금화 종류의 한가지 서비스이며,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것이 정보이용료 현금화 입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바로 정보이용료현금화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소액결제현금화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